글로벌 브랜딩 및 마케팅 에이전시 ㈜보더엑스가 ‘2023년 수출바우처사업 우수 수행기관 경진대회’ 홍보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개최한 이번 경진대회는 수출바우처사업 수행기관 및 참여기업 증가에 따라 지원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참여기업에는 우수 수행기관 정보를 제공해 서비스 매칭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행됐다.
이번 수상을 통해 ㈜보더엑스는 △수출 지원행사 우선 참여기회 △온라인 홍보 지원 △해당 연도 수행기관 실태 점검 면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한편, ㈜보더엑스는 글로벌 브랜딩 및 마케팅 에이전시로, 해외 시장에 특화된 브랜딩 및 소셜미디어, 이커머스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돕고 있으며, 2021년 11월부터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으로 활동하며 북미,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의 국내 기업의 인지도 및 매출 상승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특히 F&B 및 K-뷰티, IT, 게임, 제조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기업과 성장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사로는 삼양식품, 현대모비스, 메디큐브, 코웨이, 클리오, 비햅틱스, 알리바바그룹 등이 있다.
보더엑스 백성윤 대표는 “보더엑스가 2023년도 수출바우처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영광이다. 보더엑스의 글로벌 브랜딩 및 마케팅 역량을 믿고 함께해 준 참여기관들의 우수한 서비스 및 제품이 시너지를 일으켜 좋은 결과를 이뤄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기업들과 해외 시장에서 함께 성장하는 좋은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더엑스는 2022년에 직전 연도 같은 기간 대비 매출 3배 이상, 수출 실적 300%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에이전시로서 인정받으며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가고 있다. 올해부터 추가된 글로벌 브랜딩 서비스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하게 되었으며, 내년부터는 미국 뉴욕 지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역량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