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보더엑스, ‘2023년 수출바우처사업 경진대회’서 중기부 장관상 수상

This is some text inside of a div block.
June 16, 2023
수출-바우처-지원-사업
수출-바우처-수행기관

국내 기업 해외 진출을 이끄는 보더엑스의 수출바우처사업 성과

글로벌 브랜딩 및 마케팅 에이전시 ㈜보더엑스가 ‘2023년 수출바우처사업 우수 수행기관 경진대회’ 홍보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개최한 이번 경진대회는 수출바우처사업 수행기관 및 참여기업 증가에 따라 지원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참여기업에는 우수 수행기관 정보를 제공해 서비스 매칭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행됐다.

이번 수상을 통해 ㈜보더엑스는 △수출 지원행사 우선 참여기회 △온라인 홍보 지원 △해당 연도 수행기관 실태 점검 면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한편, ㈜보더엑스는 글로벌 브랜딩 및 마케팅 에이전시로, 해외 시장에 특화된 브랜딩소셜미디어, 이커머스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돕고 있으며, 2021년 11월부터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으로 활동하며 북미,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의 국내 기업의 인지도 및 매출 상승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특히 F&B 및 K-뷰티, IT, 게임, 제조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기업과 성장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사로는 삼양식품, 현대모비스, 메디큐브, 코웨이, 클리오, 비햅틱스, 알리바바그룹 등이 있다.

보더엑스 백성윤 대표는 “보더엑스가 2023년도 수출바우처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영광이다. 보더엑스의 글로벌 브랜딩 및 마케팅 역량을 믿고 함께해 준 참여기관들의 우수한 서비스 및 제품이 시너지를 일으켜 좋은 결과를 이뤄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기업들과 해외 시장에서 함께 성장하는 좋은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더엑스는 2022년에 직전 연도 같은 기간 대비 매출 3배 이상, 수출 실적 300%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로서 인정받으며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가고 있다. 올해부터 추가된 글로벌 브랜딩 서비스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하게 되었으며, 내년부터는 미국 뉴욕 지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역량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출처: 매일경제

For mor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