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브랜드 100주년을 맞아 글로벌 대중화를 본격화하며, 전 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소셜 미디어 환경에서 진로의 글로벌 정체성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로 일관되게 전달하는 것이 새로운 과제로 떠올랐습니다. 단순한 제품 노출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진로의 이미지를 반복적으로 노출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서 지향하는 감각적 무드와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연간 활용이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포토슛을 진행, 글로벌 타겟에게 최적화된 글로벌 페르소나 비주얼 자산을 확보하고자 했습니다.
제품 중심 뷰티컷과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씬을 함께 담아, 진로의 브랜드 스펙트럼을 감각적, 입체적으로 표현했습니다. 글로벌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개성의 모델을 섭외하고, 자연스럽고 세련된 연출 톤을 설정해 진로의 ‘글로벌 페르소나’를 시각적으로 구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명확히 정의하고, 콘텐츠 톤앤무드의 일관성을 확보했습니다.
제작된 비주얼 에셋은 글로벌 SNS의 라이프스타일 필라 콘텐츠와 웹사이트 개편 에셋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장기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오디언스에게 진로의 브랜드 무드와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가고 있습니다.
SNS 채널아트, 리뉴얼 웹페이지 에셋으로 활용되며 글로벌 비주얼 에셋으로서의 효과적 기능, 역할 수행